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일차 - 3.85kg) 습관성 폭식

식사기록/일기

by 건강빼면시체 2021. 12. 2. 07:07

본문

👉공복몸무게 : 68.6?4?kg 그쯤...
폭식했다
아침 점심은 안먹었다
아침에 무게가 많이 떨어져서 좋았는데..내일 늘겟징

#저녁
할머니랑 저녁으로
밥 해물탕 멸치볶음 많이; 진미채볶음 달달한 양배추골뱅이무침 양배추쌈 해서 적당히 먹어놓고...

샌드위치랑 다른 간식도 참아놓구...ㅠ




#야식
야식으로 집에 오자마자 와르르...
와플 한조각만 맛 본다는게


이렇게 야곰야곰 하나를 다 먹더니

통으로 3봉을 더 먹고


핫도그도 하나 꺼내먹고


콘프레이크도 우유에 말아먹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엄마아빠 칼국수 국물로 야곰야곰 뺏어먹다가
소화제 먹고

딸기 한대접이랑
커클랜드 프로틴바도 하나 먹고잤다...


#

나도 내가 왜 그렇게 많이 먹었는지 모르겠다
그냥 계속 참았던게 문제일까...
구냥 습관성 폭식인것 같기도 했다ㅠ
급하게 맘먹으면 안된다
뭐 먹는 날도 있는거지..

하지만 포기는 하면 안되는데
오늘은 포기한것처럼 먹은것 같다

기억하자
못멈추니까 아싸리 먹지 말자 ㅎㅎ
그래도 하나만 먹자..
멈출수 있을때 멈추자

내일도 모레도 화이팅 ㅎㅎ
지속가능한 습관...!!

한달에 1키로만 빠져도 성공이야 ㅎㅎ

관련글 더보기